1. 오늘 화장실에서 손을 씻는데 모기같은게? 있길래 쫓아낸다음 손을 씻고 지하철을 타는데 간지러워서 긁다보니 사진처럼 크게 되어있더라고요... 근데 제가 인천 연수동에서 살고 인천 부평구에서 말라리아 환자가 발생했다고 한적이 있길래 조금 무서운데 괜찮을까요?
일단 샤워도 할거고 샤워하고 나서 모기약도 바를겁니다... 근데 집에 있는 모기약은 기간이 작년 5월까지던데 이래도 발라도 괜찮을까요? 걱정이 됩니다... 부모님은 며칠전에 발랐는데도 괜찮았다고 하시던데 괜찮을까요?
일단 물로만 대충 닦고 모기약? 그런거는 안바르고 설거지나 손은 씻는중입니다...
아 그리고 지금은 사진보다는 조금 가라앉은 상태입니다.
2. 제가 어쩌다보니 더러운 얘기지만 양치질을 몇달째 못하고 물로만 가글했는데 오늘 생선을 먹다가 생선가시 두개가 잇몸에 살짝? 박혔는데 하나는 뺐는데 하나는 못뺐습니다. 여기로 세균이 들어가거나 그래서 자다가 잘못되거나 그러지는 않겠죠? 일단 지금 몸상태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제가 불안장애가 있어서 그런지 자다가 잘못되거나 그럴까봐 걱정이 되는데 걱정 안해도 되는건가요? 일단 워치로 심박수를 재보면 심박수는 괜찮습니다. 이럼 걱정을 안해도 되는건가요?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이 됩니다... 일단 불안장애 약은 먹는중이고 며칠전에 들러서 약 조절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이렇더라고요...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