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의 경과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비대칭 교정을 위해 스트레칭을 했는데 뻐근한 느낌이 있어서 무리하게 당겼습니다. 그 후에 침대에 등을 기대고 머리를 받친 상태에서 쓸어내리고 고개를 왼쪽으로 하여 누웠는데 눈에 뭔가 끼는 느낌을 쌔개 받았습니다. 그 후 눈위쪽 가라앉고 눈이 터질 것 같은 안압이 발생하여 괴로웠습니다. 처음엔 안과 문제 안와골절 및 안압 상승 등으로 병원을 갔는데 ct 결과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셨습니다.(녹내장ct랑 안와골절ct랑 다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녹내장 ct만 존재한다고 해서 그걸 찍었던 것 같아요) 안과에선 정상이라는 소견을 받아서 그 뒤로 어느 병원을 가야 하는지 계속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간에 눈이 불편하여 이빨로 왼쪽 윗니를 받치고 왼쪽 눈썹 바깥쪽 근육을 끌어 오른쪽 귀 위쪽과 두개골이 만나는 방향으로 쭉 당기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빨이 안으로 말리면서 광대와 왼쪽 이빨 앞쪽이 살짝 안으로 말렸는데 그 후로 광대 고정이 예전같지 않고 좀 꺼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치과를 찾아갔는데 턱이랑 이빨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셔서 또 검색하다가 자꾸 두개골이 왼쪽 안으로 말려들어가는 느낌을 받아서 이마를 잡고 위로 끌어올리면서 생활했습니다. 그러다가 머리를 양쪽 또는 뒤로 기울이면 뭐가 천천히 이동하는 느낌이 있고 어지럽고 토는 안나오는데 메스꺼운 느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1에서 2주 정도 잠을 제데로 못잔 휴유증인지 다음날 심장이 빨리 뛰고 토할 것 같이서 응급실을 갔는데 거기서 말 몇마디 들어보고 안면마비를 진단 받았습니다. 그런데 양쩍 혀 맛도 같고 시야도 위아래 오른쪽 왼쪽 다 정상적으로 움직이고 귀도 둘다 잘 들립니다. 그외에 나머지 근육도 움직이고 싶은데로 움직이구요. 그래서 대학병원 응급실에서 뇌ct를 찍고 외래로 올라갔는데 뇌에는 아무이상이 없다고 말을 듣고 증상을 설명하려 했더니 교수님이 몇마디 하기도 전에 다 끊어버리고 안면마비 진단 내리신 후에 소론도정 1주일 치 주면서 다음에 한번더 보자 이런식으로 하고 외래가 끝났습니다. 아침 소론도정12알 1주일 치 다 먹고 예약한 병원에 내원하려는 중입니다. 제가 말하고도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오늘 mri까지 찍고 진료날짜 기다리는 중입니다.
살려주세요. 지금은 눈 얖쪽 광대 위를 누르면 찌릿 하면서 통증이 있습니다. 살려주세요 .....ㅜㅜ
다른 의심을 하고 있는 중인데 체형 교정 때문에 두개골이 옆으로 기울 수도 있다고 들어서 한의원도 찾아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