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마땅한 병원이 없어서 주변에 물어보기도 그래서 여기서 물어봅니다.
1. 제가 예전부터 편식을 많이 해서 기력이 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학교 시절 풀발기(?)라는 것을 해본적이 없어요. 물론 발기는 예전부터 하긴했는데, 남들이 말하는 것처럼 되진 않는거 같아요... 이건 단순히 기력의 문제일까요?? 아님 먼가 문제가 있는 걸까요? 그리고 고환도 쳐짐 현상이 예전부터 있는데 이것도 기력 관련한 문제 일까요?
2. 제가 수능이 끝나면서 지내보면서느끼는 건데 오즘이 자주 마려워요. 근데 문제는 오줌이 진짜 4-5초? 정도 나오고 말걸 계속 오줌이 마렵다고 몸이 반응을 해요,, 평소에도 오줌빨이 남들보다 짧은거 같아서 좀 걱정이 있었는데 요즘들어 진짜 문제있는건가 싶어서 너무 걱정입니다.
3. 그리고 발기가 그렇게 완전히 되지는 않고 딱딱해 지다 보니 자위 행위를 누워서 찍 짜듯이 하다보니 그런건 아닌가 싶고...
이렇게 한건 솔직히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인거 같거든요...?
그리고 이러다 보니 제 성기가 껍질이 안까졌다고 해야 되나 예전에 쪼금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 만져보니 아파서 계속 귀두를 덮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일단 위에 발기문제랑 오줌 문제를 해결하고 천천히 기력이 좋아지고 나서 포경수술을 고민해보려고 하거든요
4. 그리고 제가 올해부터(정확한 시기는 모르겠지만) 계속 다크서클이 생기네요.. 수면부족이라고 쳐도 피곤하면 저는 8-10시간도 가끔씩 자고 그러고 아무리 적어도 5-6시간은 자는거 같은데 계속 눈이 뻑뻑하고 다크서클이 생기네요.. 안과에서는 단순히 결막염수준으로 보시는거 같은데,, 신장과 관련해서 문제가 있어서는 아닌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