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당뇨병 체질 개선 시키는 음식을 추천해주세요
답변
Re : 당뇨병 체질 개선 시키는 음식을 추천해주세요
김보연 하이닥 스코어: 22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보연 입니다.
알칼리성 식품을 통해 체질개선을 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과 같이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섭취해주세요. 육류와 같은 단백질식품은 산성식품이므로 적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기능성식품 중에서는 '스피루리나'라는 것이 알칼리성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