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 이벤트 6주차 남자입니다.
관계 이후 사타구니 회음부 등 통증과 함께 귀두 음경에 붉은 발진이 있어 비뇨기과에 내원해 2주차에 전립선액 마사지 후 PCR검사 시 모두 음성이 나왔고, 4주차가 되는 날에 에이즈 혈액키트 검사와 매독 혈액키트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습니다. 포경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 뒤에도 지속적으로 귀두 부분에 붉은 발진이 사라졌다 생겼다 하고 있고, 오늘도 사진과 같이 귀두 테두리 부근에 진구양구진이 있는 지리에 붉은 발진이 올라왔습니다. 현재 병원에서 처방해준 단순 스테로이드 피부염 크림을 처방받아 도포하다가 혹시 칸디다귀두염일까 싶어 카네스텐 크림을 약국에서 구매하여 도포하였음에도 발진이 계속 일어납니다.
발진 끝에는 피부가 하얗게 각질이 올라오고 또 가라앉고 반복되고 있으며, 통증은 없는 것 같으면서도 있고 잘 모르겠습니다. 느껴지는 통증이 전립선염에 의한건지 피부염에 의한언지 구분이 안갑니다..
1. 우선 4주차에 각 혈액으로 하는 키트 검사를 했는데 모두 음성이 나왔다면 1차적으로 매독이나 에이즈일 가능성은 배재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더 검사를 해보아야 할까요?
2. 병원에서 처방받은 연고가 잘 듣지 않아 에스트로반과 카네스텐 크림도 보유를 하고 있는데 어떤 연고를 발라야 할까요..
3. 만약 성병이 아니라면 이런 증상이 반복해서 나타나는 이유가 뭘까요.. 혼자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선생님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