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열흘정도 된 것 같아요.
오른쪽 발목에 힘이 없더라구요 걸을때도 절게되고, 다리 쭉 펴서 양쪽 발목 힘줘서 들어보면 왼쪽발목은 올라가는데비해 오른쪽 발목은 아주 쪼꼼 올라가고..
근데 또 통증은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인지 별로 심각하게 생각안했는데 증상이 계속되다보니 혹시 모르니 정형외과 가보자싶어 어제 다녀왔습니다. 의사선생님이 증상 들으시고 제 발목 이리저리 움직이니 뚜둑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러더니 뭔지 짐작은 가지만 엑스레이 찍고 오시면 정확히 설명드리겠하여 찍고 다시 진료실 들어가니 생각보다 더 심하네요 ,혹시 종아리쪽에 쥐는 안나시냐고하셔서 안그래도 저 요즘 잠깐 쪼그려앉았다 일어나도 오른쪽 종아리쪽 종아리가 더 찌릿한 느낌이 강하다 했더니 이정도면 열흘보다 더 오래됫을텐데..하시며 엑스레이보고 설명해주시고 컴퓨터로 사진찾아가며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만성발목불안정증 이라고 체외충격파치료하고 그래도 안되면 (기억이안나용)무슨치료하고 그 후에도 안되면 수술해야 한다하셨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음..
찾아보니 어떤 분들은 통증도 있다던데 저는 아예 없었거든요. 저처럼 통증이 없는 경우도 있나요? 있다면 왜 그런걸까용..?
그리고 혹시 제가 어제 다녀온 정형외과 의사선생님이 진단해주신 것보다 더 심한 상태일수도 잇을까요?
파일은.. 어제 엑스레이밖에 못 찍어서 이거라도 올립니당